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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uaternion.Lerp 이나 Quaternion.Slerp 사용시 
회전이 목표 회전까지 스무스하게 일어나는데요 ,

회전이 다 끝났는지 체킹하는 법입니다 .

 

아래 예시입니다.

 

void Chk_rotate()
{
	//1번째 방법 자신과 target의 eulerAngles의 인자값(y)으로 확인하기 (y축회전 기준일때)
	float diff = player.transform.rotation.eulerAngles.y - targetRotation.eulerAngles.y; 
	float dergee = 1; 
	if (Mathf.Abs (diff) <= dergee) 
	{ 
   	 Debug.Log("ready");
   	 }
    
    
    
    //2번쨰방법 자신과 target의 Quaternion.angle로 두사이각으로 확인하기
     float angle = Quaternion.Angle(player.transform.rotation, 
     TargetTransform.rotation);
     
     if(angle <= 0)
      debug.Log("target 회전 완료");
    
    
 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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