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Rigidbody.Addforce 사용할 오브젝트가 Rigidbody.Addforce함수를 여러번 사용할시
Rigidbody.Addforce햇었던 값이 합해서 적용이 됩니다.
ex)
처음에 Addforce(new vector3(0,0,1) * 100f); 호출후 바로
Addforce(new vector3(0,1,0)*100f); 호출하면 vector3(0,1,0) 방향으로 나갈줄 알앗는데
vector3(0,1,0) + vector3(0,0,1) = vector3(0,1,1) 방향으로 나가더군요 ....
왜 함수 이름이 Addforce 인줄 알게 되엇답니다. 흠흠
그래서 이전 addForce 주웟던 것을 초기화 하려면
Rigidbody.velocity = vector3.zero;
Rigidbody.angularVelocity = vector3.zero; ( addTorque 사용시)
하시면 초기화됩니다.
이상입니다~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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